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리뷰

나는솔로 (나는 solo) 5기, 나이 직업 공개 반전!!

by 스토리-TV 2022.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드미입니다 

 

말 많았던 나는 solo 4기가 끝이 나고 

나는 솔로 새로운 5기가 시작이 되었네요

 

이번 나는 솔로 5기분들의 스펙이 역대급이네요

12명의 출연진들이 5박6일간 

같은 공간에서 서로의 인연을 찾으러 가봅시다

 

수요일 예능으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5기 26회

 

나는 솔로 26회에선 

5기 출연진들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가 되었네요

 

자기소개 타임이 끝나고 

첫 느낌이 바뀐 출연진도 있네요 

 

12명의 솔로 남녀들은 

저녁시간 한자리에 모여 대화를 이어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었네요

 

첫 느낌에서 서로 호감을 보인 정수와 순자

그들은 장을 보러 나서는 정수

그리고 같이 가기 위해 우연이 아닌 의도로

순자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네요

 

 

다음날 

5기 멤버 12명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는

자기소개 타임

 

나는 솔로 5기 영수

나인 44세  직업 의사

 

영수는 나는 솔로 역대 최고령 출연진

 

영수는 그동안 방황을 길게 해 

늦게 의사가 되었다 밝혔다

그리고 지금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 소개

 

"힘든 시기 코인 노래방에서 스트레스를 풀었다"며

노래를 자청해 불렀다 

그리고 순자와 영숙, 정자은 호감을 보였다

 

그의 방황이 무엇인지 친해지면 말해준다

하였는데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5기 영호

나이 37세 직업 안경사

 

13년 차 안경사라고 밝힌 영호

아버지의 건물을 증여받고

그 건물에서 안경샵을 운영 중

 

"마음에 맞는 사람만 있다면

방송 나가기 전에도 결혼을 할 수 있다"며

진정성을 보였다

 

 

나는 솔로 5기 영식

나이 35세  직업 치과의사

 

영식은 어린 나이에 의사면허를 취득하여

지금은 경북 예천에서 치과병원을 운영

 

취미는 독서로 항상 책을 본다

솔로 하우스에서도 아침 일찍 일어나 

책을 읽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자신의 인생 책으로

조지 오웰의 '1984'를 꼽았다 

 

 

 

나는 솔로 5기 영철

나이 33세  직업 직장인

 

손흥민 닮은꼴로 주목을 받은 그는

운동이 아닌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다고 

말을 했다 지금 현재 코시국이라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 불러주면

언제든 달려간다 말을 하였다 

 

"이곳에서 직진할 이성이 있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나는 솔로 5기 정수

나이 32세  직업 공공기업 근무

 

그는 공공긴간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그전에 특전사에서 복무를 하였다고 밝혔다

 

그리고 퇴근 후 틈틈이 자격증 공부도 하고 

있다며 8개에 달하는 자격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나는 솔로 5기 정식

나이 34세  직업 사업가

 

그는 공간사업을 하며 소독 회사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가정을 만들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렇게 남성 출연진의 나이와 직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여성 출연진의 나이와 직업 공개

 

나는 솔로 5기 순자 

나이 34  직업 연구원

 

스포츠 심리 연구원이라고 자신을 소개

"제 직업은 어디서든 할 수 있고 

은퇴가 없다", "나이와 경험이 쌓일수록

골동품이 명품이 되는 것 같다"

라며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직장인 밴드로 활동 중이며

자기소개 자리에서 직접 기타를 치며

수준급 가창력도 선보였다 

 

 

나는 솔로 5기 영자

나이 35세 직업 사업가

 

취미였던 테니스를 

사업으로 연결시켜 운영 중

 

그녀는 화가 없는 사람이라며

털털한 매력을 어필했다 

 

 

 

나는 솔로 5기 정순

나이 29세  직업 공연기획사 매니저

 

정순과 정숙은 친자매로 오해를 받았지만

둘은 대학 때부터 친구라고 밝혔다

 

1기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출연을 하게 되었다며 소개를 했다 

"결혼할 기회가 된다면 당연히 할 것"

 

 

 

나는 솔로 5기 정숙

나이 29세  직업 해금 연주자

 

그녀는 해금연주를 16년째 하고 있다 

말하며 반전의 직업을 보였다

 

개그 코드가 잘 맞고 저를 잘 받아줄 수 있는

남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직접 해금을 꺼내 연주도 해주었다

 

 

 

나는 솔로 5기 영숙

나이 29세  직업 영어강사

 

어릴 적 미국에서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를 한 영숙

 

이화여대대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대대학원을 다니다 체력적인 문제로

그만두었다

 

현재 그는 입시학원 영어강사로 일을 하고 있다

 

좋아하는 걸 배우고 자격증 따는 것도 좋아한다며

진취적인 면을 강조

 

최근엔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5기 정자

나이 31세  직업 보건소 간호직 공무원

 

정자는 병원 간호사를 거쳐 현재 

보건소 간호직 공무원으로 일하고 있다 

 

강단 있는 남자가 좋다며 수줍게 미소를 보였고

단체 숙소에서 큰 벌레도 

거침없이 잡는 매력을 보여주었다 

 

 

 

자기소개 시간이 지난 후

남녀 솔로들은 각자의 숙소로 모여

속내를 털어놨다 

 

자기소개 후 

솔로 남녀는 달라진 속 마음을 말했고

특히 영식은 솔로녀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인기남으로 부상했다 

 

영숙은 "취향이 겹치는 것 같다"

영자는 "배려 있고 어른스러운 거 같다"

 

 

또한 영수와 웨딩사진을 찍었던

영숙은 "궁금한 긴 한데 나이 차이가 너무 난다"며

복잡한 속마음도 드러냈다

 

 

 

솔로남들도 숙소에 모여

속내를 털어놨다

 

영식은 "자기소개 듣고 난 후, 더 확고해졌다. 

다른 사람 볼 필요 없겠다"며

영숙을 향한 직진을 선언했다 

 

첫인상 선택에서 순자, 정자를 선택했던

정수와 영호는 

영숙과 순자로 마음이 바뀌었다고 고백

 

영수는 첫 느낌에서 영숙을 선택

웨딩촬영을 했지만 

나이차가 큰 영숙에 대한 마음을 접고

비교적 나이가 있는 순자와 영자에 대해 

알아가고 싶다고 밝혔다 

 

다음회는 5기의 첫 데이트 선택부터 어떻게 

꼬일지가 궁금한 27회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