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다이어트 정보

[2022버전]퍼스널 컬러 테스트 MBTI로 알아보는 성격, 나도 해 봤다

by 스토리-TV 2022. 1. 1.
반응형

[2022버전]퍼스널 컬러 테스트 MBTI로 알아보는 성격, 나도 해 봤다

 

새해가 왔네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2년에는 다 같이 행복하고 코로나도 끝났으면 좋겠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집콕~~

너무 너무 심심한 새해네요 ㅎㅎ

 

침대에서 누워서 일어날까 말까 

밖은 너무 추워서 이불 밖으로 나가기 싫어서

뒹글 뒹글 하던 차에 

카톡 하나가 왔네요 

 

 

간단한 퍼스널 컬러 테스트가 

2022 버전으로 새롭게 나왔다네요

 

궁금하기도 하고 

새해이니까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해

클릭해서 한번 해보았습니다

 

 와 참여한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이건 그냥 재미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재미로 해보왔습니다

 

문제는 총 12문제 

답변도 1,2 둘 중 하나 고르시면 되세요

간단하게 할 수 있어 

MBTI보단 재미로 하기 좋네요

 

그럼 저의 퍼스널 테스트 결과를 공개할게요

 

보스턴 블루 

앗 컬러 색깔이 맘에 안 드네요 

 

영혼 없는 게으른 천재 스타일

노력 대비 결과가 잘 나오면 뿌듯한

 

음~~ 

천재라는 말은 좋은데 

게이르 진 않은데 힝~~

 

나의 성격은 

인간관계 좋고 대화할 때  공감하고 위로해줄 수 있지만,

굳이 필요 없으면 하지 않아요.

느긋해서 발등에 불일 떨어져도 안 하고,

타오르기 시작할 때 시작해요.

조급하거나 불안해도 티를 내지 않고,

"어떻게든 되겠지" 라며 넘어가요

태어난 김에 사는 거니?라고 하지만 뒤쳐지기 싫어서 열심히 해요

굳이? 알아서 하겠지~라는 말을 많이 하며 

기계조작을 잘해요

하기까지가 귀찮아서 그렇지 활동적인 거 좋아하고 

내가 좋아하는 건  프로 소비러

 

성격이 어느 정도 비슷하게 나왔네요 

신기신기하네요

 

 

 

이런 점이 싫어요는 나의 단점을 애기하느거라

 부정하고 싶어요 ㅎㅎ

비슷하면서도 아닌 것 같은 기분은 왜

 

 

코스모스, 글레이드가 

어떤 성격일까요 그러분을 찾아봐야겠군요 

 

어느 정도 맞는 것 같은데

이건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와 요

 

괜히 옆에 있는 분과 싸울 수도 있어요

 

2022 버전 퍼스널 컬러 테스트 

참고로 MBTI로 컬러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질문도 MBTI보단 훨씬 간단하고

시간도 얼마 안 걸리니 

재미로 한 번씩 해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이 되세요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Color2022/